Details, Fiction and 핸플 사이트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아가씨가 남성의 불알을 입에 넣고 살살 굴리거나 흡사 알사탕과 같이 핥는 행위.  

예를 들어 테이블 아가씨와 애프터 아가씨가 둘 다 있는 가게에서 영업진이 너 주차야? 하고 묻는다면 당신이 애프터 아가씨인지를 확인하는 말이다.

즉 박리다매로 영업하는 형태인데, 룸살롱 초보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업소라고 보면 된다.

요플레 : 사정할 때 여자의 입에다 발사하는 행위. 처음부터 요플레 서비스로 하는 경우가 있고 오입 중 사정이 임박했을 때 아가씨한테 말하면 아가씨가 입으로 받아 주기도 한다. [비슷한말 : 입사,입싸]

토토를 하면 입문자가 가장 헷갈려하고 질문도 많이 하는 것이 핸디캡에 관한 규칙이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miso_uuu miso_uuu님의블로그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핸플사이트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

☆ 아품 : 스페셜할 때 https://www.handple.biz 사용하는 액체로 로션과 비슷합니다. 일종의 윤활제입니다.

장타 : 오랫동안 서비스를 해도 발사가 잘 안 되는 케이스를 말함. 아가씨들이 제일 싫어하는 유형임. 반대말은 토끼.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핸플사이트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호빠에서 쓰는말로 핸플 사이트 여종업원이 아닌 여자손님을 접대하는 남자 종사원을 말한다.

☆ 소프트 :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 밑짱을 동시에 안하거나 윗짱만 하는 선에서 비제가 없는 선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Details, Fiction and 핸플 사이트”

Leave a Reply

Gravatar